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  • [ ] [이벤트/쿠폰/적립금] 생일 쿠폰은 언제 발행되나요?

    생일 쿠폰의 경우 최초 가입 시 휴대폰 본인인증정보에 등록한 정보(법정 생년월일) 기준으로 적용됩니다. 

    생일 당일 지급 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

  • [ ] [이벤트/쿠폰/적립금] 마일리지는 언제 적립이 되나요?

    마일리지는 구매하신 제품이 배송 완료된 후 적용이 되며, 주문 취소나 반품 시에는 적용된 포인트가 차감됩니다. 

    마일리지 적립율은 구매 실결제 금액 기준과 등급별로 다르게 적립됩니다.


  • [ ] [이벤트/쿠폰/적립금] 마일리지 및 쿠폰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죠?

    마일리지와 쿠폰 내역은 [마이페이지] > 나의 활동 [마일리지 내역] , [쿠폰내역]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마일리지, 쿠폰 사용 기한의 경우 하단에 기재되어 있으며 기간 경과 시 자동 소멸됩니다.


    쿠폰에 자세한 사항은 [쿠폰내역] > 쿠폰정보 조회시 사용 조건에 대하여 기재되어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

  • [ ] [이벤트/쿠폰/적립금] 쿠폰과 마일리지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?

    보유하고 계신 쿠폰과 마일리지는 함께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

  • [ ] [제품] 화장품은 어떻게 보관하나요?

    실온 또는 냉장 보관을 해주시면 됩니다.


    실온 보관의 경우 직사 광선을 피해 보관해주세요.


    냉장 보관의 경우 화장품 전용 냉장고(10 ~ 15℃)에 보관을 해주시는 것이 좋으며,

    화장품 냉장고에 보관을 했을 경우 전체 용량 사용할때까지 쭉 보관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    화장품 보관 온도가 자주 변하게 되면 화장품에 이상이 생길 수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  * 가정용 냉장고의 경우 4℃ 이하로 화장품을 보관하기에는 다소 낮은 온도이므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.



  • [ ] [제품] 화장품의 사용기한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제품 개봉 전 사용기한은 제품마다 상이하며 각 제품 상세페이지 상단에 기재되어 있습니다.

    개봉 후에는 12개월 이내에 사용해 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.



    단, 사용 기간이 명시되어 있는 제품의 경우 개봉 여부와 관계없이 제품 유효기간이므로 

    기간 내 사용하여 주시기 바라며, 사용 기한이 남았있더라도 고온 및 저온, 직사광선에 노출되는 장소에서 보관은 피해주시길 권해드립니다.


  • [ ] [취소/교환/반품/환불] 제품 개봉했는데 교환이 가능한가요?

    제품을 이미 개봉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

    다음의 경우에도 교환/반품이 되지 않으니 반드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­- 상품을 사용한 경우

    ­- 제품 개봉 혹은 외부포장을 훼손하여 사용가치가 떨어진 경우

    -­ 상품설명에 기재한 사용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

    -­ 제품케이스를 열며 내용물이 훼손되거나 이물질이 묻어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(메이크업, 썬크림 등 화장품, 기타 이물)

    -­ 반품시 포장 불량으로 상품이 되돌아오는 중에 훼손된 경우

    ­- 주문 제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분실한 경우



  • [ ] [취소/교환/반품/환불] 환불은 어떻게 받죠?

    결제 방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    1. 카드결제 : 카드사에 따라 취소/반품완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약 3~7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2. 에스크로 무통장/가상계좌 : 취소(환불진행) 반품완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약 2~3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3. 휴대폰결제 : 결제 당월 취소 시 휴대폰 결제금액에 반영되며, 익월 취소 건 부터 기재해주신 계좌로 환불진행됩니다.(계좌로 환불 시 환불 등록 후 영업일 기준 약 2~3일 정도 소요)

    4. 포인트

    1) 포인트로만 결제한 경우 취소완료 후 바로 복원

    2) 카드와 포인트 혼합 결제인 경우 : 취소완료 후 바로 복원

    3) 가상계좌와 혼합 결제인 경우 : 환불 진행 등록 > 영업일 1~2일 후 취소 완료 > 순차적으로 계좌 입금 진행되며 환불완료 후 복원

    5. 할인쿠폰 : 환불완료시 쿠폰 사용기한 내에는 복원됩니다. (사용기한 경과 시 별도 복원되지 않습니다)


  • [ ] [취소/교환/반품/환불] 교환/반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교환, 반품 요청 기한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부탁드립니다.

   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교환/반품은 무료이나 고객님의 귀책 사유(변심, 수령 정보 오류, 배송 중 취소)로 인한 교환/반품의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왕복배송비(6,000원)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
    교환,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순서로 신청하여 주시면 내용 확인 후 도움드리겠습니다.

    1. [마이페이지] > 나의 쇼핑정보 [주문/배송내역] > 주문번호 누른 후 환불접수

    2. [마이페이지] > 나의 활동 [1:1문의]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회수접수가 가능하니 꼭 연락부탁드립니다.

    3. 회수신청이 접수되면 제품 회수를 위해 배송받으신 주소로 애트리 지정 택배사에서(CJ대한통운) 영업일 기준 1~3일내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. (반품 사유에 따라 반품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)

    4. 회수 상품은 배달완료 및 입고/검수 단계가 진행되어 환불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  • [ ] [취소/교환/반품/환불] 온라인몰에서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
    상품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 [마이페이지] > 나의 쇼핑 정보 [주문/배송내역]> 주문번호 클릭 > 결제 취소 신청이 가능합니다.


    * 취소 신청은 고객님이 신청 방법 경로로 직접 신청이 가능합니다만, 결제 취소 완료는 상담원의 확인이 필요합니다.

    * 1:1문의 로 남겨주시면 업무 시간 내 순차적으로 취소 처리 도움드리겠습니다.

    * 다만, 취소 신청 시점에 따라 주문서 취합 및 택배사 출고 작업 이후에는 취소가 어렵기에 수령 후 반품(배송비 고객부담)으로만 처리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

  • [ ] [취소/교환/반품/환불] 피부 트러블이 생겼어요.

    화장품 이상 반응은 제품에 함유된 성분 중 일부가 맞지 않는 경우에 일어날 수 있는 제품 자체 품질 문제로 보기에는 다소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
    이외에 신체리듬 변화, 계절적인 요인, 외부조건 변화 등으로 인해서도 이와 같은 불편을 겪게될 수 있습니다. 

    화장품으로 인한 단순 이상인 경우에는 제품 사용을 중단하시면 점차 원래 피부 상태로 돌아오게 됩니다. 

    화장품을 사용 후 불편을 겪고 계시다면 우선 제품 사용을 중단 부탁드립니다. 


   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애트리 고객센터 또는 1:1문의로 연락주시면 안내도움드리겠습니다.



  • [ ] [주문/결제/배송] 미출고 및 배송 지연 시 안내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상품 입고 일정 및 재고 수급 상황 등에 따라 일부 상품의 출고가 지연되거나, 재고 부족으로 인한 취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 

    고객 여러분의 너른 양해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.


    이 경우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문자 안내 도움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- 재고 부족으로 인한 미출고 진행시 유선/SMS 으로 안내 도움드리고 있습니다.

    - 유선/SMS으로 안내 진행하였으나 별도 회신의 없을 경우, 취소 처리 진행됩니다.

    - 휴대폰 결제/무통장입금 결제 건의 경우 환불을 위한 고객님의 계좌 정보가 필요합니다.

      반드시 애트리 고객센터 혹은 1:1 문의게시판을 통하여 계좌 정보 접수 부탁드립니다.



  • [ ] [주문/결제/배송] 카드 취소 했는데 카드 대금 청구서에 반영이 안되어 있어요.

    고객님의 개인금융정보 보호를 위하여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무조건 제3자인 결제대행업체(일명 PG사)를 경유하여 카드승인 및 취소처리를 하도록 법적으로 정해져 있습니다.

    그러므로 카드결제 취소를 원하실 경우 결제대행사에서 취소 처리후 실제 취소 완료시까지 3~7일정도 처리기간이 소요되며, 

    이 기간이 경과한 후에는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위와 같이 결제대행사에서 취소 후 3~7일정도 후에 카드사에서 실제 승인취소처리되기 떄문에 

    카드대금청구서에는 결제대행사에서 취소한 금액이 포함되어 있다 하더라고 고객님의 카드결제일 전날까지 카드사에서 취소처리한다면 결제 당일 출금되지 않습니다.


    다만, 개인의 결제대금 청구일자 및 카드사 마다 정책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
  • [ ] [이벤트/쿠폰/적립금] 적립금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적립되는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1년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단, 포인트 유효기간과 관계없이 휴면 회원 전환 시 보유 포인트는 즉시 소멸됩니다.


    포인트 유효기간 변경 관련 내용은

   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고객센터 -> 공지사항을 통해 더욱 자세하게 안내 도움드리고 있습니다.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• [ ] [주문/결제/배송] PG 확인요망이란 무엇인가요?

    PG 확인요망은 고객님께서 결제해주셨지만 PG사에서 결과값을 받지 못하여 PG사에서 확인이 필요한 상태입니다.


    고객센터나 문의 게시판으로 말씀해주시면 꼼꼼하게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  3. 3
다음 페이지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